사업 / 제휴문의 : business@daynew.kr
크리에이터 지원 : mcn@daynew.kr

ANS 크리에이터, 오아드 첫 팝업스토어 참여…‘실버퍼스 무스크림’ 협업 성과 눈길

Date
Category
미분류

ANS 크리에이터, 오아드 첫 팝업스토어 참여…‘실버퍼스 무스크림’ 협업 성과 눈길

아티스트앤스튜디오(이하 ANS)의 뷰티&라이프스타일 레이블 ‘로우프레임’과 Gen-Z 크리에이터 레이블 ‘데이뉴’의 대표 크리에이터들이 뷰티 브랜드 오아드(Oiad)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에 방문했다.

지난 3월 21일, 오아드(Oiad)는 서울 성수에서 팝업스토어 ‘Follow the White Rabbit’을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브랜드 가치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였으며, 오아드의 새로운 마스코트 ‘오디버니’ 캐릭터와 함께 신제품 ‘실버퍼스 무스크림 립앤치크’를 단독 선론칭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신제품 ‘실버퍼스 무스크림 립앤치크’는 기존 5종에서 총 15가지 컬러로 확대 출시되었으며, 
리퀴드 타입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파우더리한 마무리감과 우수한 픽싱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의 ‘포니살몬’ 컬러를 공동 개발한 크리에이터 ‘무찌’를 비롯해 ‘유정’, ‘진진’, ‘진주’, ‘지냐’, ‘윤비누’, ‘홍지영’ 등 총 30여 명의 소속 크리에이터가 현장을 찾아 자리를 함께했다.

크리에이터들은 현장에서 자신만의 취향을 반영해 ‘오디버니 인형 키링’을 직접 꾸미는 등, 15가지 컬러만큼이나 다채로운 크리에이터 고유의 개성과 매력을 더해 팝업스토어 현장을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ANS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레이블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커머스 비즈니스를 통해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된 협업 기회를 제공하고, 보다 다양한 선택지와 혜택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Comment (1)

  1. 워드프레스 댓글 관리 도구
    2023년 10월 30일 at 오전 11:45

    안녕하세요, 이것은 댓글입니다.
    댓글의 검토, 편집, 삭제를 시작하려면 관리자 화면의 댓글 화면으로 가세요.
    댓글 작성자의 아바타는 그라바타에서 전송됩니다.

Comments are closed.